키즈 헤드폰 디알고 LED 헤드폰

2022. 9. 8. 16:20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개별적으로 핸드폰을 갖게된 아이들은 핸드폰 액세서리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핸드폰 케이스, 그립톡 그리고 헤드폰까지...ㅎㅎㅎ

라떼는 이게 다 모야~? 동네에서 애들이랑 맨 몸으로 뛰어놀고 놀이터에 가는게 전부였는데...ㅎㅎ

교회에서 또래 아이가 디알고 헤드폰을 끼고 있는걸 보면서 본인들도 갖고 싶었는지,

왜 사야하는지 그 이유를 내게 설명한다. 귀여운 것들!

아이들이 말하는 디알고 LED 헤드폰을 사야되는 이유

 

첫째, 지금사용하는 이어폰은 어른 용이라 자꾸 귀에서 빠져요.

둘째, 이어폰 줄이 너무 길어서 불편해요.

셋째, 디알고 불루트스 헤드폰은 귀에서 빠지지도 않고 이어폰 줄도 없어서 움직일 때, 춤을 추려할때 너무 편해요.

ㅎㅎ 일리가 있는설명이었다.

디알고 LED 라이트닝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폰, 그 이름처럼 온갖 편리한 기능은 다 있다.

 

 디알고 LED 헤드폰 여러가지 기능 

 

☞​블루투스 기능으로 선 없이 자유롭게 음악을 듣고

라디오도 들을 수 있으며(교육방송 또는 클래식 채널을 들어주면 좋으련만, 그런일은 없을 것 같고...)

헤드폰에 빤짝이는 LED 라이트닝 기능은 아이들을 더 깜찍하게 보이게 한다.

2시간 충전으로 사용자에 따라 10시간까지 사용가능하니 하루 1번만 충전하면 하루종일 사용가능하다.

결국 설득된 나는 아이들에게 디알고 헤드폰을 하사하였다.

귀여운 나의 새끼들 착샷 !